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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ERVIEW] 인상의 90%는 눈썹이 좌우한다.

관리자 2021.09.03 18:21:11 조회수 1,2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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삶과 자연을 이을 수 있는 긍정적인 고리를 만들고자 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엔트로피 메이크업.
 

이하 엔트로피는 한 결 한 결 생기를 불어 넣는

눈썹 스타일링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엔트로피는 2년여간 브로우 리프트 펌을 연구한 끝에

자신 있게 그 제품을 선보였는데요.

브로우 앤 래쉬 부스터 세럼의 론칭도 앞두고 있다고 해요.

 

100%의 에너지와 열정이 고객들의 삶에 녹아들도록

노력한다는 엔트로피 박소희 대표와의 인터뷰를 만나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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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out ENTROPY


자연동반적 라이프 코스메틱 브랜드 엔트로피메이크업 (이하 엔트로피)
지속가능한 라이프 스타일에 대해 늘 생각하고 끊임없이 고민합니다.
고객들의 삶과 자연을 이을 수 있는 긍정적인 고리를 만들어
하나의 문화를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Q. 엔트로피를 시작하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A. 여러 브랜드의 상품기획자, 브랜드매니저로 일하면서

화장품브랜드에 대한 창업을 늘 고민해왔습니다.

 

2년 동안 브로우 리프트 펌을 계속 고민하고 연구하다가

좋은 시기에 좋은 제품을 만들 기회가 찾아와 과감히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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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Tough brow lift perm이라는
제품을 만들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A. 처음 제가 브로우 리프트펌을 접한 곳은
'호주'였습니다.
호주에서는 이미 보편화 되어있었고,
저는 그곳에서 처음 이 시술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한 번 받으니 계속 받게 되는데 시술이 생각보다
꽤 복잡하더라고요. 그래서 ‘이걸 간단하게
제품화 시키면 어떨까?’라는 생각이 들었고,
그때부터 고민하여 만들게 되었습니다.

가장 중요한 건 ‘시간을 오래 투자하지 않고,
스스로 할 수 있는 간편한 시술이면 좋을 것 같다!’라는 게
제가 이 제품을 만들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부분입니다.
그 부분이 저희 Tough brow lift perm에 잘 녹아든 것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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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타사의 픽서 등과 다르게

Tough brow lift perm이 가진

제품의 경쟁력은 무엇인가요?
 

A.1제와 2제 그리고 빗으로 구성된

자사 제품 Tough brow lift perm

샵이나 전문가의 손길 없이

15분 안에 눈썹 펌 셀프시술이 가능하다는 것이

가장 큰 경쟁력입니다.

    

시술을 한번 했을 경우 지속성이

6주 이상 된다는 장점이

타사와 가장 큰 차이점이라고 생각됩니다.

사람마다 개인차가 있겠지만,

제품 한 세트로 4-6회 이상 시술이 가능하며,

가격대가 4만원대로 책정되어 있어

시술 대비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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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엔트로피가 추구하는 방향을 알려주세요.

 

A. 브랜드는 단순한 '소비'가 아닌 고객들의 삶과

자연을 잇는 긍정적인 고리를 만들어 내는

하나의 문화라고 생각합니다.
 

엔트로피가 추구하는 방향은 고객과 자연이 이어지는

고리에서 저희들의 에너지와 열정이

제품으로 적용되어 단순히 기능만을 따지는 것이 아닌,

삶과 자연이 이어질 수 있는 방향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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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엔트로피가 정의하는 에너지와 열정은 무엇인가요?

 

A. 눈에 보이는 제품만이 에너지와

열정이 녹아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저희가 추구하는 방향과 같이 고객들의

삶과 자연이 이어져 그 속에서 발견되는 모든것들이

저희에게는 에너지와 열정 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모든 에너지와 열정이 모여 제품화가 되고,

그러한 제품들이 모여 하나의 브랜드로

자리 잡아 간다고 생각합니다.

저희는 100% 저희의 에너지와 열정이

고객들의 삶에 녹아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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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제품에 대한 변형과 다양한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다고 하셨는데,

앞으로의 엔트로피에서 어떤 변화를

느낄 수 있을까요?

 

A. 사실 화장품은 다양한 듯 하지만 비슷하고,

브랜드들은 끊임없이 자신들의 제품에 대해

증명하고자 합니다.

 

저희도 저희만의 방식으로 제품에 대한

변형을 두려워하지 않고, 저희들의 색깔로

풀어내고자 합니다. 어떤 흐름에 어떤 제품을 출시하는지,

뻔한 제품이라도 저희 엔트로피가

어떻게 해석해내는지 혹은 생소한 제품을

어떻게 자연스럽게 녹여내는지 조금만 지켜봐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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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엔트로피의 미래가 궁금해집니다.

지금으로부터 5년 후 엔트로피는 어떤 모습일까요?

 

A. 앞으로 5년 후는 다양한 변화에 가장 빠르고

가장 재미있게 발맞춰 나아가고 있는 모습일거 같아요!

업계의 트렌드는 빠르게 변화하고, 발전하기 때문에

이 속도에 맞춰 저희도 발전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5년 후의 엔트로피도 많이 기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DITOR. DOO EUN JUNG 

INTERVIEW. PARK SO HEE

BY CELEBIN STO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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